“대박 로또남”…‘하트시그널4’ 김지민, 명품 시계 사주는 남친 자랑
작성자 정보
- 마시멜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20 조회
- 목록
본문
“대박 로또남”…‘하트시그널4’ 김지민, 명품 시계 사주는 남친 자랑

‘하트시그널4’ 출연자 김지민이 열애 사실을 고백하며 남자친구에게 받은 명품 시계를 자랑했다.
김지민은 지난 5일 SNS를 통해 팔로워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그는 남자친구를 공개하게 된 계기를 묻는 질문에 “남자친구가 내 큰 일상 중 하난데 숨기려니까 자꾸 뭐 올릴 때마다 이거 못 올리네, 이거 어떻게 숨겨 이러다 보니 너무 짜증 나고 스트레스 받는 거다. 에라이 공개하고 놀아버리자”라고 답했다.
또 러브 스토리를 묻는 질문에는 “진짜 대박 로또남인데 너무 자랑하면 꼴보기 싫으니까 하나씩 천천히 들이밀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특히 김지민은 남자친구에게 받은 고가의 명품 시계 선물을 공개해 부러움을 샀다. 그는 “남자친구가 사준 시계 언박싱. 나 이런거 좋아하는줄 몰랐네”라며 명품 브랜드 까르띠에의 시계를 언박싱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김지민은 “이건 존경하고 친애하는 내 남자친구가 기념일이라고 사준 시계다. 남자친구가 너무 힘들게 일해서 이런 거 필요 없다고 사주지 말라고 했는데 아무래도 난 허언증이다. 너무너무 좋다”며 “남자친구가 시계를 엄청 좋아하는데 자기 시계는 카시오밖에 없다. 함께한 시간의 소중함을 담은 선물이라더라”라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김지민은 남자친구의 ‘사랑꾼’ 면모를 강조하며 “핸드폰으로 뭐하고 있나 몰래 보면, 일하는 것 외엔 하루종일 내 인스타그램, 유튜브 댓글 보고 네이버에 내 이름 검색(한다)”고 자랑했다.
김지민은 지난 2023년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4’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