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별설' 성해은, 인생 역전했다…초호화 아파트로 이사 "이렇게 살아도 되나" (해피해은)
작성자 정보
- 마시멜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0 조회
- 목록
본문
'결별설' 성해은, 인생 역전했다…초호화 아파트로 이사 "이렇게 살아도 되나" (해피해은)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환승연애2' 출연자 성해은이 신축 아파트로 이사한 근황을 전했다.
30일 유튜브 채널 '해피해은 HAEPPY'에는 "이사했어요!ㅣ시설 좋다고 유명한 신축 아파트 새집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서 성해은은 "새로운 보금자리로 떠난다. 어느새 거의 1년이 지났고, 이사를 간다"며 이전 집을 떠나는 아쉬움과 새 출발에 대한 설렘을 동시에 드러냈다.
새 집에 도착한 성해은은 내부를 공개했다. 올 화이트 톤의 거실은 깔끔한 분위기가 돋보였고, 그는 브이 포즈를 취하거나 피겨 스케이팅 동작을 연상케 하는 포즈를 취하며 들뜬 기분을 숨기지 못했다. 드레스룸은 물론, 현관을 지나면 작은 방 두 개가 배치돼 있는 구조로 깔끔함이 인상적이었다.
성해은은 "너무 좋죠? 너무 좋은 곳으로 왔죠? 너무 행복하다. 이렇게 좋은 집에 제가 살아도 되나 싶다"며 기쁨을 만끽했다.

한편 성해은은 전 연인 정규민과 함께 '환승연애2'에 출연했으며, 남성 출연자 정현규와 최종 커플이 돼 현실 연애를 이어가며 큰 응원을 받은 바 있다.
그러나 지난해 4월부터 두 사람은 결별 의혹에 휩싸였고, 이후 "서로 응원하는 사이"라는 입장을 전하며 결별을 간접적으로 인정해 다시 한 번 주목을 받았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해피해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