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희♥' 전혜진, 이혼 조건 밝혔다…"도박으로 10억 벌어? 신뢰의 문제"('천개미')
작성자 정보
- 마시멜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5 조회
- 목록
본문
'이천희♥' 전혜진, 이혼 조건 밝혔다…"도박으로 10억 벌어? 신뢰의 문제"('천개미')

배우 전혜진이 배우자와 이혼할 수 있는 상황에 대해 이야기했다.
30일 유튜브 채널 천개미이천희'에는 '정유미, 잠수 이별 VS 환승 이별 중 더 최악의 이별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정유미와 이천희-전혜진 부부는 젠가 밸런스 게임을 진행했다. 정유미는 "나 보드게임 별로 안 좋아한다"고 밝혔지만, 곧 밸런스 게임에 빠져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인생에서 한 번의 기회를 준다면? 가장 최악의 일을 피할 수 있는 기회 VS 가장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는 기회'라는 질문에, 정유미는 "최악의 일을 피하겠다"면서 "힘들 테니까. 인생은 알 수 없다. 좋은 일도 많았지만, 힘든 일도 많았다"고 털어놨다.
정유미는 '잠수이별 VS 환승이별, 더 최악의 이별은?'이라는 질문에 "다른 사람에게 환승이별하는 게 낫다. 최소한 어떻게 된 일인지 아니까. 갑자기 잠수이별이 더 싫을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환승연애' 보다가 눈물을 흘를 정도로 애청자인 이천희는 "나도 환승연애가 낫다. 잠수이별 너무 힘들 것 같다"며 공감했다.






정유미는 '톱 연예인과 완벽한 일반인으로 살기' 중 "톱 연예인 아닌 일반인으로 살고 싶다"면서 "우리가 톱 연예인 안 돼 봐서 모르나? 나는 애매하지"라고 말해 놀라게 했다. 같은 의견인 전혜진은 "엄청 불편하지 않을까?"라며 고개를 끄덕였다.
마지막으로 정유미는 이천희-전혜진 부부에게 "'도박하지 않기로 약속한 배우자가 도박으로 10억원을 따오면? 이혼한다 VS 한 번 봐준다?'라고 질문을 던졌다. 전혜진은 "이혼한다. 이건 신뢰의 문제"라고 단호한 입장을 드러냈지만, 이천희는 "한 번 봐준다. 10억인데"라며 현실을 인정해 폭소케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