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중단 2NE1 박봄, 치료+회복 중 달라진 근황‥화장 바꾸고 청순 미모
작성자 정보
- 마시멜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0 조회
- 목록
본문
활동중단 2NE1 박봄, 치료+회복 중 달라진 근황‥화장 바꾸고 청순 미모

[뉴스엔 이하나 기자] 건강 문제로 휴식 중인 2NE1 박봄이 근황을 공개했다.
박봄은 2월 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박봄❤머리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봄은 큰 장식이 돋보이는 머리띠를 착용하고 카메라를 응시했다. 평소의 진한 아이라인과 짙은 립 메이크업을 걷어낸 박봄은 청순하면서도 차분해진 모습으로 미모를 인증했다.
박봄은 지난해 8월 건강상의 문제로 활동을 중단하고 휴식 중이다. 당시 소속사 디네이션엔터테인먼트 측은 “박봄이 2NE1 향후 일정에 함께하지 못하게 됐음을 알려드린다. 많은 팬분들이 2NE1 완전체 활동에 성원을 보내주고 계시는 만큼 이러한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마음이 무겁다. 최근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은 만큼 깊은 논의 끝에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또 지난해 10월에는 돌연 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가 자신의 활동 수익을 장기간 제대로 정산해주지 않았으며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고 주장했으나, 현 소속사 디네이션엔터테인먼트는 “박봄의 2NE1 활동과 관련된 정산은 이미 완료됐다. SNS에 업로드한 고소장은 접수한 사실이 없다. 박봄은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 및 회복에 전념하고 있다. 당사는 아티스트가 건강을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해명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