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솔로지옥5' 최미나수, 홍진경 만난다…오늘(11일) 드디어 회식
작성자 정보
- 마시멜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9 조회
- 목록
본문
[단독]'솔로지옥5' 최미나수, 홍진경 만난다…오늘(11일) 드디어 회식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넷플릭스 연애 예능프로그램 '솔로지옥5' 출연자들이 패널들과 뒷풀이를 갖고 드디어 만남을 갖는다.
11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솔로지옥5'의 이번 시즌 출연자들과 MC들이 이날 서울 모처에서 프로그램 종영 기념 뒷풀이를 갖고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전날 '솔로지옥5'가 뜨거운 관심속에 최종회를 공개하며 막을 내린 터. 홍진경과 이다희, 규현, 한해, 덱스 등 MC들 역시 시즌 내내 "회식하자"고 외치며 출연자들을 궁금해했던 만큼, 기다려왔던 만남이 될 전망이다.
'솔로지옥' 시즌5는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
김민지와 송승일, 임수빈과 박희선, 이주영과 김재진, 최미나수와 이성훈, 김고은과 우성민까지 최종 다섯 커플이 탄생했다

이번 시즌은 3주 연속 글로벌 TOP 10 비영어 쇼 부문 2위에 오르며 크게 선전했다. 여기에 한국, 홍콩, 싱가포르, 대만 등에서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태국, 일본,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18개국 TOP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전 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또 한 번 격하게 흔들고 역대 최고 성과를 기록했다.
특히 예측 불가한 행보로 지옥도를 흔들었던 최미나수에 대한 관심도 뜨거웠다. 그의 솔직한 모습에 다채로운 리액션을 보여준 MC들과 어떤 만남을 갖게될 지도 궁금증을 더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