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5' 최미나수, 김민지에 먼저 손 내밀었다…"연락해줘 고마워"
작성자 정보
- 마시멜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7 조회
- 목록
본문
'솔로지옥5' 최미나수, 김민지에 먼저 손 내밀었다…"연락해줘 고마워"

[마이데일리 = 김하영 기자] '솔로지옥5' 출연자 김민지와 최미나수가 '리유니언'에서 재회해 그간의 오해를 푼다.
넷플릭스 코리아 측은 지난 11일 '솔로지옥 리유니언 | 공식 예고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솔로지옥5' 출연진들이 한자리에 모여 방송 비하인드와 당시 복잡했던 감정선을 차분히 정리하는 모습이 담겼다.

무엇보다 눈길을 끈 장면은 김민지와 최미나수가 나란히 앉아 대화를 나누는 순간이었다. 김민지는 "연락해 줘서 고마워"라고 먼저 말을 건넸고, 최미나수는 "진짜?"라며 미소로 답했다. 이에 김민지는 "응, 진짜 고마워"라며 "난 그때 너무 진심이었다"고 덧붙여 두 사람이 어떤 대화를 나눴을지 관심을 모은다.

앞서 지난 3일 공개된 방송에서 두 사람의 감정 충돌이 포착된 만큼 이번 대화에 시선이 쏠린다. 당시 김민지는 승일과 천국도 데이트를 마치고 돌아온 최미나수를 따로 불러 속내를 털어놓았고, 이에 최미나수는 감정을 추스르지 못한 채 눈물을 보인 바 있다.

한편 두 사람은 '솔로지옥5' 종영 이후 각각 소감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김민지는 "방송을 보며 반성도 많이 했고, 한 편의 드라마를 보는 것처럼 느껴졌다"며 "'솔로지옥5'는 나중에 인생을 돌아봤을 때 가장 빛나는 시간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최미나수는 "'솔로지옥5'와 함께한 모든 시간을 소중하게 간직하겠다"며 출연진과 제작진,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남겼다.
리유니언 예고편 공개로 두 사람이 어떤 대화를 나누며 관계를 정리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