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미♥박민, 영등포 '7억 한강뷰' 살더니..“펜트하우스급, 집 하나 더 있네” ('원펀맨')
작성자 정보
- 마시멜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1 조회
- 목록
본문
오나미♥박민, 영등포 '7억 한강뷰' 살더니..“펜트하우스급, 집 하나 더 있네” ('원펀맨')

[OSEN=유수연 기자] 오나미 박민 부부의 집이 공개됐다.
11일 유튜브 채널 '윤형빈의 원펀맨'에서는 "감히 우리 나미를 데려가?! 난 이 결혼 찬성일세(?) 역대급 썰들이 끊이질 않는 오나미♥박민 부부와의 상견례! (feat. 허경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영등포구 당산동에 위치한 오나미-박민 부부의 집을 찾는 윤형빈의 모습이 담겼다.

윤형빈은 현관문에서부터 "펜트하우스다 펜트하우스. 나미 처제 성공했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한 가운데, 집에 들어선 후 거실로 보이는 통창 뷰에 "뷰가 좋다. 한강 뷰네. 뷰가 장난아니다"라며 연신 놀랐다.
이어 깔끔하게 정돈된 인테리어를 자랑한 가운데, 오나미는 "저희 집은 테라스가 진짜다. 집이 하나 더 있는 거나 마찬가지"라며 집과 연결된 테라스를 소개했다.
뻥 뚫린 뷰와 넓직한 공간은 물론,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다. 오나미는 "날이 좋았으면 바베큐도 해드렸을 텐데. 날씨 좋을 때 오시면 진짜 딱"이라고 말했고, 윤형빈은 "여기 진짜 로망 공간"이라며 부러움을 표했다.
한편 오나미는 2022년 2살 연하의 축구선수 출신 박민과 결혼했다.
[사진] 유튜브 캡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