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맨♥' 손연재, 한남동 신혼집 떠난다…72억집으로 이사 [마데핫리뷰]
작성자 정보
- 마시멜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4 조회
- 목록
본문
'금융맨♥' 손연재, 한남동 신혼집 떠난다…72억집으로 이사 [마데핫리뷰]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전 리듬체조선수 손연재가 한남동 신혼집을 떠난다.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손연재'에는 '이사 준비하느라 정신없는 연재의 2월 일상'이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손연재는 "제가 이사를 가게 됐다. 그래서 시즌이 좀 지나거나 더 이상 못 입을 거 같은 옷들을 당근(중고 거래)하고 있다. 판매가는 평균 7천 원이다. 올리자마자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고 말했다.

손연재는 메종키츠네, 아미,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다양한 옷들을 저렴한 가격에 내놨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가 왜 샀는지 모르겠다. 이건 저랑 어울리지 않는 쨍한 톤인데 5천 원에 팔았다. 앞으로는 신중하게 사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저 때 뭐가 씌었었나"라며 웃었다.
그러면서 "당근마켓이 요즘 바뀌었다. 예전엔 만나거나 택배로 보내야 했는데, 이제 잘 포장해서 집 앞에 두면 가져가시더라. 좋은 분이 잘 입으시길 바란다"며 뿌듯해했다.
한편 손연재는 지난 2022년 9살 연상의 금융인과 결혼해 2024년 2월 아들을 출산했다. 이후 이태원의 신혼집을 남편과 함께 공동명의로 현금 72억 원에 매입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