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최준희, 母 최진실 향한 그리움→오붓한 명절 "할미 밥 최고" [★해시태그]
작성자 정보
- 마시멜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2 조회
- 목록
본문
'결혼♥' 최준희, 母 최진실 향한 그리움→오붓한 명절 "할미 밥 최고"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5월 결혼을 발표한 최준희가 설 근황을 전했다.
17일 최준희는 자신의 개인 계정에 "체중관리 더 해야만 하는 저, 이판사판 웨딩 다이어트 5월까지 레쓰고"라는 글과 함께 웨딩 드레스를 피팅 중인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준희는 명품 어깨 라인을 자랑하며 드레스를 완벽히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설날 쉽지 않네예. 할미 밥 최고"라는 글과 함께 오붓한 명절 밥상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앞서 최준희는 이모할머니, 예비 남편과 함께 해외 여행을 다니는 등의 일상을 공개해온 바 있다.

또한 최준희는 자신의 모친인 故 최진실의 모습이 담긴 영화 '마누라 죽이기' 포스터를 별다른 멘트 없이 공개해 눈길을 끈다.
5월 16일 11살 연상의 비연예인 회사원과 결혼을 발표한 최준희는 지난 16일 故 최진실을 찾은 일상을 전해 화제가 됐다.

최준희는 남자친구와의 사진을 공개하며 "엄마 보고 싶다 할 때마다 어디서든 바로 양평 출발해 주는 예랑이에요. 눈물 날 만큼 고맙고 미안한 남자"라는 진심을 전해 팬들의 마음을 울렸다.
2003년 생인 최준희는 고 최진실과 프로야구 선수 출신 고 조성민의 딸이다.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며 주로 SNS를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 최준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