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 06일 KBO 삼성 LG KBO/NPB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작성자 정보
- 벳프리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07월 06일 KBO 삼성 LG KBO/NPB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선발 투수
삼성 : 아리엘 후라도(8승 6패 2.69) 카드로 시리즈 스윕에 도전한다. 1일 두산 원정에서 7이닝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후라도는 최근 2경기 연속 7이닝 1실점 이하의 호투를 이어가는 중이다. 금년 LG 상대로 홈에서 6.2이닝 5실점 패배를 당했지만 이번에는 이야기가 다를 것이다.
LG : 엘리라이저 에르난데스(3승 3패 4.40)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1일 롯데 원정에서 4이닝 1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에르난데스는 지나치게 많은 투구로 조기 강판을 당한바 있다. 부상에서 돌아온 이후 투구의 기복이 심한데 원정 투구가 조금 더 낫고 금년 삼성 상대로 12이닝 1실점으로 강하다는데 승부를 걸어야 한다.
선발 : 삼성의 미세 우위
불펜진
삼성 : 양창섭은 4이닝 2실점으로 나름 역할을 제대로 해냈다. 이후 불펜이 5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하긴 했지만 마무리인 이호성이 잘 막아냈고 타선이 힘을 내면서 역전극에 성공. 홈에서의 삼성은 조금 다르긴 다르다.
LG : 요니 치리노스는 5.1이닝 4실점. 그러나 김진성의 분식 회계가 너무나도 컸다. 치리노스 이후 3명의 투수가 연속으로 실점을 범한건 더이상 LG의 불펜이 강하지 않다는 이야기. 특히 장현식은 정말 안올리는게 나을 정도다.
불펜 : 막상막하
타격
삼성 : 치리노스와 LG의 불펜을 공략하면서 강민호의 솔로 홈런 포함 7점. 특히 동점을 내준 8회말에 바로 결승점을 올렸다는게 최근 삼성의 기세를 보여주는 부분이라고 할수 있다. 결승타를 때려낸 김지찬은 유일한 안타가 그때 나왔다.
LG :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삼성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10안타 6득점에 성공했다. 7회초와 8회초에 연속으로 동점을 만든 집중력은 칭찬을 받아야 마땅한 부분. 혼자서 4안타를 때려낸 신민재는 이번 시리즈에서 불방망이를 휘두르고 있다. 그래도 역시 오스틴의 빈 자리가 크다.
타격 : 막상막하
승패 분석
이번 시리즈에서 LG는 불펜에 크나큰 문제를 겪고 있다. 선발에서 밀리는 이번 경기에서 이 약점은 발목을 잡을수 있는 부분. 게다가 야간 경기의 후라도는 그야말로 무적에 가깝고 지금의 에르난데스는 원정에서 기대를 하기 힘든 투수다. 그리고 LG는 부상자들로 인해 여파가 있다. 선발에서 앞선 삼성이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3 삼성 승리
승1패 : 삼성 승리
핸디 : LG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짝
5이닝 승패 : 삼성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