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20일 KBO 롯데 LG KBO/NPB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작성자 정보
- 벳프리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05월 20일 KBO 롯데 LG KBO/NPB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선발 투수
롯데 : 윤성빈이 시즌 첫 1군 마운드에 오른다. 작년 딱 1경기에 등판해 1이닝 5실점 참사를 보여준 윤성빈은 금년 2군에서 환골탈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2.11의 방어율은 둘째치고 21.1이닝 40삼진이라는 엄청난 삼진률이 놀라운 부분이다.
LG : 송승기(3승 3패 2.96)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14일 키움과 홈 경기에서 6이닝 4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송승기는 앞선 2경기의 부진을 벗어났다는 점이 다행스럽다. 롯데 상대로 시즌 첫 등판인데 첫 만남이라는 점, 그리고 야간 경기라는 점이 강점으로 자리잡을수 있다.
선발 : LG의 우위
불펜진
롯데 : 데이비슨은 6이닝 1실점으로 완벽한 투구를 보여주었다. 문제는 직후 등판한 최준용이 2실점을 허용하면서 결국 승리조가 모두 끌려나왔다는 점일듯. 일단 이후 등판한 3인방이 무실점으로 버티면서 더이상의 위험은 없었다. 일단 하루를 쉰 불펜은 이번 경기에서 기대를 걸어도 좋다.
LG : 치리노스는 6이닝 1실점으로 완벽한 부활투를 이끌어 냈다. 이후 3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막아주면서 불펜진은 안정감을 어느 정도 찾은 모습. 혼자서 1.1이닝을 삭제한 김진성이 큰 일을 해냈다.
불펜 : 막상막하
타격
롯데 : 이승현과 삼성의 불펜을 공략하면서 전민재의 3점 홈런 포함 6점. 홈에서 필요할때 적시타가 나와주는 경기력은 현재 좋은 롯데의 분위기를 확실하게 보여주는 부분이다. 전민재의 방망이는 전혀 쉬지 않고 있는 중.
LG : 최근 좋지 않은 헤이수스를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5점. 2점 홈런 2발이 아니었다면 경기는 힘들게 갈 가능성이 높았다. 일단 전체적인 타격감 자체는 나쁘지 않기 때문에 상위 타선의 결정력에 승부를 걸어야 한다.
타격 : 막상막하
승패 분석
드디어 윤성빈이 1군에 올라온다. 강속구와 탈삼진 능력으로 뉴스란을 불태운 투수. 그러나 과연 1군에서도 볼넷을 줄일수 있느냐가 관건인데 하필 LG가 바로 그러한 면에 있어서 최고란 점이 윤성빈의 불운일 것이다. 그리고 롯데는 처음 보는 강속구 좌완 투수에게 상성이 너무 좋지 않다. 선발에서 앞선 LG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8:3 LG 승리
승1패 : LG 승리
핸디 : LG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홀
5이닝 승패 : LG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