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빨간방 썰
작성자 정보
- 새우깡 작성
- 작성일
본문
제가 베트남에서 10년 살았는데 거기 빨간방 되게 많음 ㅋㅋ
막 밤에 나가보면 청소년이건 애건 상관없이 돈만 있으면 손님 취급해줌
한번은 마음먹고 들어가봤는데 막 유리깨지고 여자 소리지르는 소리 때문에 뛰쳐나옴..
함부로 가지 맙시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벳프리 입니다.
광고란인 오픈되었습니다.
누구나 광고란에 업데이트 광고를 올릴수있습니다
구인구직.도베광고 는 아이디차단됩니다.
이점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